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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심번호는 주문 안 받아’… 이용자 보안 강화에 배민-업주 갈등

관리자 2018-04-03 조회수 781
‘안심번호로 주문 시 서비스 드리지 않습니다’우아한형제들(대표 김봉진)의 배달 애플리케이션(앱) 배달의민족(이하 배민)의 안심번호 확장 정책을 두고 배달음식 업주들 반발이 거세다. 배민이 지난달 20일부터 이용자가 음식 주문 시 선택할 수 있었던 안심번호 옵션을 ‘기본 설정’으로 변경했기 때문이다. 대부분 주문이 안심번호로 들어오기 시작하면서, 업주들은 고객관리 불가, 통화 비용 상승 등으로 불편함이 크게 증가했다는 입장이다. 일부 업소는 안심번호 주문 시 배달 거부, 쿠폰이나 음료 등 서비스 미적용 등으로 대응하기 시작했다. 출처 :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001&oid=138&aid=0002060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