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로부터 개인정보나 인터넷자산을 완벽하게 보호할 수 있는
로그인 계정보호서비스
SERVICE INFO
ID/PW 분실 우려 없이 안전하게 내 정보 및 자산을 지킬 수 있는 가장 간편하고 안전한 인증 서비스 입니다.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및 매체를 소지할 필요가 없습니다. (본인 소유의 휴대전화만 소지하면 됨) | |
ID/PW을 기억할 필요가 없습니다. (본인 휴대전화의 전화번호만 기억하면 됨) | |
피싱, 파밍 등으로 개인정보가 유출되어도 안심하고 이용 할 수 있습니다.(분실된 정보로 인증 요청 시 전화기로 신고 가능) |
해커로부터 개인정보나 인터넷자산을 완벽하게 보호할 수 있는
로그인 계정보호서비스
개인정보나 계정 정보(ID/PW)가 유출되어도, 본인 소유의 핸드폰으로 인증을 받아야만 서비스 접근이 가능하도록 하여, 해커의 접속을 원천 차단하는 보안서비스입니다.
본인인증 절차 감소로 편하게 검색 가능한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 서비스
아이디 혹은 비밀번호를 찾을 때 불필요한 본인인증으로 인한 복잡한 절차를 ARS 인증으로 간편하게 대체하고, 비교적 높은 비용의 본인인증 비용을 절감 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고객의 부주의로 보안매체(공인인증서, 보안카드, OTP 등)가 유출되어도,
잠들어 있는 순간에도 완벽하게 계좌를 지켜주는
ARS24시 계좌지킴이 서비스
인터넷 및 스마트폰 뱅킹을 통한 이체 시 사용자가 이체금액에 상관없이 사전에 등록되어 있는 전화번호로 이체 여부를 직접 결정하는 완벽한 보안 서비스입니다.
대상고객 |
| |
---|---|---|
서비스 이용료 |
| |
신청방법 |
| |
유의사항 |
|
인가자의 출입만을 허용하여 서버 내의 기업 중요 정보를 보호하는
VPN 서버접근제어 서비스
기업 내에서 사용 하고 있는 서버에 인가된 사용자 만을 출입 허용하여 내부 정보 유출 및 외부 접근자를 완벽하게 차단해주는 보안 서비스 입니다.
“자주 잊어버리는 비밀번호” 알아서 관리해주는
비밀번호 자동 초기화 서비스
비밀번호를 잊어버려서 로그인을 하지 못할 때, 해당 IT담당자의 확인 없이 요청자의 본인인증을 거쳐 비밀번호를 자동으로 안내해주는 비밀번호 자동 초기화 서비스 입니다.
수시로 찾아오는 방문객들, 직원이 직접 응대할 필요가 없는
출입자통제 서비스
하루에도 몇 번 씩 찾아오는 방문객들을 일일이 대응하는 것은 업무 효율성을 저해하는 한 요소입니다. 사전에 방문 등록을 진행한 사람이 내방을 하면, ARS로 담당자에게 알려주어 방문객을 회의실이나 사무실 등으로 자동으로 안내해주는 서비스입니다.
구매자와 판매자 간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및 사기방지를 위한
판매자 대표번호 인증서비스
오픈마켓에 판매자 등록 시 설정한 대표 전화 번호로 3개월, 6개월 마다 ARS전화인증을 진행합니다. 만일 대표전화번호를 인증 받지 않을 경우에는 상품의 등록/수정이 불가능합니다.
판매자의 대표번호를 지속적으로 관리하여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에 문제가 없도록 하고, 판매자 사기 방지를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보이스피싱, SMS 탈취 등 해킹으로부터 원천 차단할 수 있는
전자금융사기예방 서비스
‘전자금융사기예방 서비스’는 현재 모든 은행에서 사용하고 있는 서비스로 100만원 이상의 금액에 대해 본인소유기반의 전화로 인증함으로 보이스피싱, 파밍 등의 전자금융사기를 예방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납부자의 자동이체 출금 동의 여부를 증거자료로 남기는
자동이체납부(CMS) 동의자료 녹취서비스
자동이체납부(CMS)는 정기적으로 발생하는 서비스 요금 등을 납부자가 동의한 계좌에서 자동으로 출금되는 서비스로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 중 입니다.
최근에 납부자의 동의 없이 CMS계좌에서 무단으로 출금을 하여 사회적으로 큰 파장을 일으킨 사고가 있었습니다. 이에 자동납부 서비스를 이용할 때에는 납부자의 동의가 반드시 필요하며, 동의에 관한 증거자료를 보관하여야 합니다.
카드정보가 탈취되어도 인터넷 결제를 안전하게 보호해주는
신용카드사용인증서비스
신용카드 30만원 이상 인터넷 결제 및 적립금 사용시 결제 정보 입력 후 본인 소유 기반의 휴대폰으로 사용자를 최종적으로 확인하고 결제하는 안전한 보안 서비스입니다.
인터넷과 휴대폰으로 본인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2채널 전화인증 서비스
서비스 요청 채널(인터넷)과 다른 채널(휴대폰)으로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2채널(2트랙) 인증 방식으로본인 명의의 휴대폰으로 전화를 걸어 ARS 안내에 따라 본인이 직접 승인하는 방식의 전화승인서비스입니다.
자동으로 중복 및 누락없이 안부전화가 가능한
독거노인 관리 서비스
관리가 필요한 대상에게 자동으로 정기적으로 전화를 걸어 생활정보 등 유익한 정보 안내를 통해 관리하는 서비스
Target customers |
| |
---|---|---|
Service fee |
| |
How to apply |
| |
Notice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