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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소개

SERVICE INFO

개인용 인증서비스

개인용 인증서비스란?

ID/PW 분실 우려 없이 안전하게 내 정보 및 자산을 지킬 수 있는 가장 간편하고 안전한 인증 서비스 입니다.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및 매체를 소지할 필요가 없습니다. (본인 소유의 휴대전화만 소지하면 됨)
ID/PW을 기억할 필요가 없습니다. (본인 휴대전화의 전화번호만 기억하면 됨)
피싱, 파밍 등으로 개인정보가 유출되어도 안심하고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분실된 정보로 인증 요청 시 전화기로 신고 가능)

해커로부터 개인정보나 인터넷자산을 완벽하게 보호할 수 있는
로그인 계정보호서비스

로그인 계정보호 서비스란?

개인정보나 계정 정보(ID/PW)가 유출되어도, 본인 소유의 핸드폰으로 인증을 받아야만 서비스 접근이 가능하도록 하여, 해커의 접속을 원천 차단하는 보안서비스입니다.

서비스 특/장점

개인정보보호
개인정보나 인터넷 자산 등
중요한 정보의 불법 유출을 방지합니다.
해커침입차단
강력한 2채널 본인인증을 제공하여
해커의 접속을 원천 차단합니다.
차세대 인증수단
빠르고 편리하며 보안성이 뛰어난
인증으로 계정을 완벽히 보호합니다.
준비중입니다.

본인인증 절차 감소로 편하게 검색 가능한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 서비스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 서비스란?

아이디 혹은 비밀번호를 찾을 때 불필요한 본인인증으로 인한 복잡한 절차를 ARS 인증으로 간편하게 대체하고, 비교적 높은 비용의 본인인증 비용을 절감 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서비스 특/장점

신속한 ID/PW 확인
별도의 정보 입력 없이 등록되어 있는
번호로 신속하게 ID/PW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인증비용 절감
비용이 비싼 SMS 본인 인증 대체로
인증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부주의로 보안매체(공인인증서, 보안카드, OTP 등)가 유출되어도,
잠들어 있는 순간에도 완벽하게 계좌를 지켜주는
ARS24시 계좌지킴이 서비스

ARS 24시 계좌지킴이란?

인터넷 및 스마트폰 뱅킹을 통한 이체 시 사용자가 이체금액에 상관없이 사전에 등록되어 있는 전화번호로 이체 여부를 직접 결정하는 완벽한 보안 서비스입니다.

서비스 특/장점

별도의 추가설치 없음
모든 환경에서도 추가 프로그램없이
이체 요청이 가능합니다.
비밀번호 지정 가능
고객이 지정한 비밀번호를
등록 하여 지식 기반 인증이 가능합니다.
이체결과조회 가능
이체결과 조회 화면에서
이체결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대상고객
  • 인터넷 뱅킹 가입고객 : 본 서비스 가입은 고객 선택 사항
* 휴대전화를 포함한 최대 3개 승인전화번호 등록 가능 (해외전화번호 또는 인터넷전화 등록불가)
서비스 이용료
  • 별도 이용수수료는 없으나, ARS통신 비용은 고객부담 : 10초 당 22원
* 통신사 요금제에 따른 이용요금과는 별도로 추가 요금이 부과되니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신청방법
  • 인터넷신청 개인 인터넷 뱅킹 고객 중 공인인증서 로그인 후 서비스 신청
  • 영업점신청 본인이 실명확인증표 지참 후 방문 신청
* 서비스의 해지 및 제신고 거래는 영업점에서만 가능 (전화승인비밀번호 변경 및 3회 오류해제 포함)
유의사항
  • 전화승인 ARS 미수신(통화 중, 통신장애 등)하거나 (승인여부) 무응답 시 해당 이체거래는 성립되지 않습니다.
  • 본 서비스는 즉시이체 및 예약이체에 모두 적용되며, 자동이체등록 및 에스크로 이체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본 서비스와 관련된 해지 및 모든 제신고 거래는 반드시 영업점에서 본인확인 후 가능합니다.(전화승인비밀번호 변경 및 3회 오류해제 포함)
  • 등록된 승인전화번호 등의 변경 시 변경에 관한 사항을 즉시 은행에 신고하여야 하며, 신고 지연으로 인한 통지내역 미확인 등이 발생할 경우에는 은행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등록된 승인전화번호는 인터넷 뱅킹 전화승인서비스 용도로만 이용됩니다.

레퍼런스

  • KB 국민은행
  • IBK 기업은행
  • Citybank
  • 우리은행
  • KEB 하나은행

인가자의 출입만을 허용하여 서버 내의 기업 중요 정보를 보호하는
VPN 서버접근제어 서비스

VPN 서버접근제어서비스란?

기업 내에서 사용 하고 있는 서버에 인가된 사용자 만을 출입 허용하여 내부 정보 유출 및 외부 접근자를 완벽하게 차단해주는 보안 서비스 입니다.

서비스 특/장점

비인가자 차단 효과
내부 서버에 비인가를 차단 함으로서
보안성 상승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상급자 2차 승인
중요 서버 접근 시 ARS(전화 인증으)로
상급자 2차 승인이 가능합니다.
접속내역 확인가능
등록된 번호로 로그인 기록을 남겨
접속 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준비중입니다.

“자주 잊어버리는 비밀번호” 알아서 관리해주는
비밀번호 자동 초기화 서비스

비밀번호 자동 초기화 서비스란?

비밀번호를 잊어버려서 로그인을 하지 못할 때, 해당 IT담당자의 확인 없이 요청자의 본인인증을 거쳐 비밀번호를 자동으로 안내해주는 비밀번호 자동 초기화 서비스 입니다.

서비스 특/장점

신속한 비밀번호 초기화
IT담당 부서의 별도 확인 없이 온라인으로
잊어버린 비밀번호를 최대한 신속하게
초기화 할 수 있습니다.
업무 효율 증대
IT담당자는 수 많은 분실자에게 비밀번호를
안내해야 하는 부담이 없어지게 되며 본연의
업무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인건비 절감
비밀번호 초기화 담당자 지정이
필요 없어짐에 따라 해당 인건비
절약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수시로 찾아오는 방문객들, 직원이 직접 응대할 필요가 없는
출입자통제 서비스

출입자통제 서비스란?

하루에도 몇 번 씩 찾아오는 방문객들을 일일이 대응하는 것은 업무 효율성을 저해하는 한 요소입니다. 사전에 방문 등록을 진행한 사람이 내방을 하면, ARS로 담당자에게 알려주어 방문객을 회의실이나 사무실 등으로 자동으로 안내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준비중입니다.
준비중입니다.

구매자와 판매자 간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및 사기방지를 위한
판매자 대표번호 인증서비스

판매자 대표번호 인증서비스란?

오픈마켓에 판매자 등록 시 설정한 대표 전화 번호로 3개월, 6개월 마다 ARS전화인증을 진행합니다. 만일 대표전화번호를 인증 받지 않을 경우에는 상품의 등록/수정이 불가능합니다.
판매자의 대표번호를 지속적으로 관리하여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에 문제가 없도록 하고,  판매자  사기 방지를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서비스 특/장점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제공
판매자 대표번호의 유효성을
지속 관리하여 구매자와 판매자 간
빠른 의사소통을 제공합니다.
거래 불이익 예방
불법적인 목적으로 마켓을 운영하는 것을
사전에 차단하여 구매자가 사기 등으로 인해
불이익 받는 것을 최소화합니다.
개인정보를 도용한 판매 방지
타인의 개인정보를 도용하여
사기판매를 하려는 불법 이용자의
접근을 막을 수 있습니다.

보이스피싱, SMS 탈취 등 해킹으로부터 원천 차단할 수 있는
전자금융사기예방 서비스

전자금융사기예방서비스란?

‘전자금융사기예방 서비스’는 현재 모든 은행에서 사용하고 있는 서비스로 100만원 이상의 금액에 대해 본인소유기반의 전화로 인증함으로 보이스피싱, 파밍 등의 전자금융사기를 예방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서비스 특/장점

강력한 추가인증
기존 보안 매체 사용 후 ARS 추가인증을
통해 100만원 이상의 금액의
대해 강력한 보안을 제공합니다.
이상거래 탐지 가능
100만원 이상 거래를 포함한 이상 거래 시
이를 탐지하여 고객에게 안전한
보안수단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차세대 인증수단
빠르고 편리하며 보안성이 뛰어난
인증으로 계정을 완벽히 보호합니다.

납부자의 자동이체 출금 동의 여부를 증거자료로 남기는
자동이체납부(CMS) 동의자료 녹취서비스

자동이체납부(CMS) 동의자료 녹취서비스란?

자동이체납부(CMS)는 정기적으로 발생하는 서비스 요금 등을 납부자가 동의한 계좌에서 자동으로 출금되는 서비스로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 중 입니다.
최근에 납부자의 동의 없이 CMS계좌에서 무단으로 출금을 하여 사회적으로 큰 파장을 일으킨 사고가 있었습니다. 이에 자동납부 서비스를 이용할 때에는 납부자의 동의가 반드시 필요하며, 동의에 관한 증거자료를 보관하여야 합니다.

서비스 특/장점

부당인출 사고 방지
CMS 부당인출 및 펌 뱅킹을 이용한 부당인출 사고를 방지합니다.
전자금융거래법 제15조 제1항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해 자동납부 요금청구기관은
납부자로부터 자동납부 동의자료를 금융회사 또는 전자금융업자에게 전달하여야 합니다.
납부자의 동의여부 확인
녹취, ARS 등의 방법으로 납부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동의 여부를 녹취하여 차후 법적으로 문제가
될 수 있는 부분을 미리 준비합니다.

카드정보가 탈취되어도 인터넷 결제를 안전하게 보호해주는
신용카드사용인증서비스

신용카드 사용인증 서비스란?

신용카드 30만원 이상 인터넷 결제 및 적립금 사용시 결제 정보 입력 후 본인 소유 기반의 휴대폰으로 사용자를 최종적으로 확인하고 결제하는  안전한 보안 서비스입니다.

서비스 특/장점

카드정보 도용사용 방지
카드번호 등 정보 탈취 후 타인에 의해 이뤄지는 불법거래를
카드소유자 등록 전화로 직접 인증 함으로써 도용사용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이상거래탐지가능
지정한 패턴의 이상거래를 감지하여
본인 인증을 함으로써 불법거래를 막을 수 있습니다.
준비중입니다.

인터넷과 휴대폰으로 본인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2채널 전화인증 서비스

2채널 전화인증 서비스란?

서비스 요청 채널(인터넷)과 다른 채널(휴대폰)으로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2채널(2트랙) 인증 방식으로 본인 명의의 휴대폰으로 전화를 걸어 ARS 안내에 따라 본인이 직접 승인하는 방식의 전화승인서비스입니다.

자동으로 중복 및 누락없이 안부전화가 가능한
독거노인 관리 서비스

독거노인 관리 서비스란?

관리가 필요한 대상에게 자동으로 정기적으로 전화를 걸어 생활정보 등 유익한 정보 안내를 통해 관리하는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