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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소개

SERVICE INFO

개인용 인증서비스

개인용 인증서비스란?

ID/PW 분실 우려 없이 안전하게 내 정보 및 자산을 지킬 수 있는 가장 간편하고 안전한 인증 서비스 입니다.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및 매체를 소지할 필요가 없습니다. (본인 소유의 휴대전화만 소지하면 됨)
ID/PW을 기억할 필요가 없습니다. (본인 휴대전화의 전화번호만 기억하면 됨)
피싱, 파밍 등으로 개인정보가 유출되어도 안심하고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분실된 정보로 인증 요청 시 전화기로 신고 가능)

해커로부터 개인정보나 인터넷자산을 완벽하게 보호할 수 있는
로그인 계정보호서비스

로그인 계정보호 서비스란?

개인정보나 계정 정보(ID/PW)가 유출되어도, 본인 소유의 핸드폰으로 인증을 받아야만 서비스 접근이 가능하도록 하여, 해커의 접속을 원천 차단하는 보안서비스입니다.

서비스 특/장점

개인정보보호
개인정보나 인터넷 자산 등
중요한 정보의 불법 유출을 방지합니다.
해커침입차단
강력한 2채널 본인인증을 제공하여
해커의 접속을 원천 차단합니다.
차세대 인증수단
빠르고 편리하며 보안성이 뛰어난
인증으로 계정을 완벽히 보호합니다.
중요 정보 및 민감 정보를 해커로 부터 완벽한 보안을 해주는
클라우드 계정보호 서비스

클라우드 계정보호 서비스란?

중요하고 민감한 정보가 다수 포함되어 있는 클라우드의 완벽한 계정보호를 위해 로그인 시 ARS전화인증으로 불법인가자의 출입을 원천 차단하는 서비스입니다.

서비스 특/장점

중요정보 보호
클라우드 내 중요 정보를 완벽히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2차 보안사고 방지
클라우드 내 금융정보등을 이용한
2차 금융사고를 사전에 방지할 수 있습니다.
빠르고 정확한 인증
별도의 인증기기의 준비가 필요없이
빠르고 정확한 인증이 가능합니다.

본인인증 절차 감소로 편하게 검색 가능한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 서비스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 서비스란?

아이디 혹은 비밀번호를 찾을 때 불필요한 본인인증으로 인한 복잡한 절차를 ARS 인증으로 간편하게 대체하고, 비교적 높은 비용의 본인인증 비용을 절감 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서비스 특/장점

신속한 ID/PW 확인
별도의 정보 입력 없이 등록되어 있는
번호로 신속하게 ID/PW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인증비용 절감
비용이 비싼 SMS 본인 인증 대체로
인증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부주의로 보안매체(공인인증서, 보안카드, OTP 등)가 유출되어도,
잠들어 있는 순간에도 완벽하게 계좌를 지켜주는
ARS24시 계좌지킴이 서비스

ARS 24시 계좌지킴이란?

인터넷 및 스마트폰 뱅킹을 통한 이체 시 사용자가 이체금액에 상관없이 사전에 등록되어 있는 전화번호로 이체 여부를 직접 결정하는 완벽한 보안 서비스입니다.

서비스 특/장점

별도의 추가설치 없음
모든 환경에서도 추가 프로그램없이
이체 요청이 가능합니다.
비밀번호 지정 가능
고객이 지정한 비밀번호를
등록 하여 지식 기반 인증이 가능합니다.
이체결과조회 가능
이체결과 조회 화면에서
이체결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대상고객
  • 인터넷 뱅킹 가입고객 : 본 서비스 가입은 고객 선택 사항
* 휴대전화를 포함한 최대 3개 승인전화번호 등록 가능 (해외전화번호 또는 인터넷전화 등록불가)
서비스 이용료
  • 별도 이용수수료는 없으나, ARS통신 비용은 고객부담 : 10초 당 22원
* 통신사 요금제에 따른 이용요금과는 별도로 추가 요금이 부과되니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신청방법
  • 인터넷신청 개인 인터넷 뱅킹 고객 중 공인인증서 로그인 후 서비스 신청
  • 영업점신청 본인이 실명확인증표 지참 후 방문 신청
* 서비스의 해지 및 제신고 거래는 영업점에서만 가능 (전화승인비밀번호 변경 및 3회 오류해제 포함)
유의사항
  • 전화승인 ARS 미수신(통화 중, 통신장애 등)하거나 (승인여부) 무응답 시 해당 이체거래는 성립되지 않습니다.
  • 본 서비스는 즉시이체 및 예약이체에 모두 적용되며, 자동이체등록 및 에스크로 이체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본 서비스와 관련된 해지 및 모든 제신고 거래는 반드시 영업점에서 본인확인 후 가능합니다.(전화승인비밀번호 변경 및 3회 오류해제 포함)
  • 등록된 승인전화번호 등의 변경 시 변경에 관한 사항을 즉시 은행에 신고하여야 하며, 신고 지연으로 인한 통지내역 미확인 등이 발생할 경우에는 은행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등록된 승인전화번호는 인터넷 뱅킹 전화승인서비스 용도로만 이용됩니다.

레퍼런스

  • KB 국민은행
  • IBK 기업은행
  • Citybank
  • 우리은행
  • KEB 하나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