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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소개

SERVICE INFO

기업용 인증서비스

기업용 인증서비스란?

기업 내 자산을 실시간으로 보호할 수 있는 유일한 인증서비스입니다.

담당자가 출장, 외근 등의 사유로 부재중일 때, 요청 내역을 ARS멘트로 확인 후 실시간으로 승인이 가능합니다.
(담당자가 외근 시 승인을 위한 업무 대기로 인한 시간 낭비 최소화 가능)
사고 발생 시 인증내역(통화기록)을 통해 원인을 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ID공용 사용 등으로 원인 파악이 어려운 경우 통화기록을 통해 통화장소 및 소유자를 통해 원인 파악 가능)
해외에서도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로밍폰, 국제 전화 등 모두 지원하여 해외 출장, 해외 지사에서도 안전하게 이용 가능)

인가자의 출입만을 허용하여 서버 내의 기업 중요 정보를 보호하는
VPN 서버접근제어 서비스

VPN 서버접근제어서비스란?

기업 내에서 사용 하고 있는 서버에 인가된 사용자 만을 출입 허용하여 내부 정보 유출 및 외부 접근자를 완벽하게 차단해주는 보안 서비스 입니다.

서비스 특/장점

비인가자 차단 효과
내부 서버에 비인가를 차단 함으로서
보안성 상승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상급자 2차 승인
중요 서버 접근 시 ARS(전화 인증으)로
상급자 2차 승인이 가능합니다.
접속내역 확인가능
등록된 번호로 로그인 기록을 남겨
접속 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대용량 메일을 보내거나 받을 때
대용량메일 인증 서비스

대용량메일 인증서비스란?

사내의 중요 정보들이 대량으로 외부 유출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 일정 용량 이상의 메일을 외부로 발신하거나 수신할 때 사용자인증을 거친 후 보내거나 받을 수 있는 보안서비스입니다.

서비스 특/장점

기밀정보 유출방지
기밀문서 등이 외부로 대량
유출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내부 보안 강화
비인가된 대용량 메일을 수신하여
악성코드등에 감염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자주 잊어버리는 비밀번호” 알아서 관리해주는
비밀번호 자동 초기화 서비스

비밀번호 자동 초기화 서비스란?

비밀번호를 잊어버려서 로그인을 하지 못할 때, 해당 IT담당자의 확인 없이 요청자의 본인인증을 거쳐 비밀번호를 자동으로 안내해주는 비밀번호 자동 초기화 서비스 입니다.

서비스 특/장점

신속한 비밀번호 초기화
IT담당 부서의 별도 확인 없이 온라인으로
잊어버린 비밀번호를 최대한 신속하게
초기화 할 수 있습니다.
업무 효율 증대
IT담당자는 수 많은 분실자에게 비밀번호를
안내해야 하는 부담이 없어지게 되며 본연의
업무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인건비 절감
비밀번호 초기화 담당자 지정이
필요 없어짐에 따라 해당 인건비
절약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수시로 찾아오는 방문객들, 직원이 직접 응대할 필요가 없는
출입자통제 서비스

출입자통제 서비스란?

하루에도 몇 번 씩 찾아오는 방문객들을 일일이 대응하는 것은 업무 효율성을 저해하는 한 요소입니다. 사전에 방문 등록을 진행한 사람이 내방을 하면, ARS로 담당자에게 알려주어 방문객을 회의실이나 사무실 등으로 자동으로 안내해주는 서비스입니다.

구매자와 판매자 간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및 사기방지를 위한
판매자 대표번호 인증서비스

판매자 대표번호 인증서비스란?

오픈마켓에 판매자 등록 시 설정한 대표 전화 번호로 3개월, 6개월 마다 ARS전화인증을 진행합니다. 만일 대표전화번호를 인증 받지 않을 경우에는 상품의 등록/수정이 불가능합니다.
판매자의 대표번호를 지속적으로 관리하여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에 문제가 없도록 하고,  판매자  사기 방지를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서비스 특/장점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제공
판매자 대표번호의 유효성을
지속 관리하여 구매자와 판매자 간
빠른 의사소통을 제공합니다.
거래 불이익 예방
불법적인 목적으로 마켓을 운영하는 것을
사전에 차단하여 구매자가 사기 등으로 인해
불이익 받는 것을 최소화합니다.
개인정보를 도용한 판매 방지
타인의 개인정보를 도용하여
사기판매를 하려는 불법 이용자의
접근을 막을 수 있습니다.

보이스피싱, SMS 탈취 등 해킹으로부터 원천 차단할 수 있는
전자금융사기예방 서비스

전자금융사기예방서비스란?

‘전자금융사기예방 서비스’는 현재 모든 은행에서 사용하고 있는 서비스로 100만원 이상의 금액에 대해 본인소유기반의 전화로 인증함으로 보이스피싱, 파밍 등의 전자금융사기를 예방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서비스 특/장점

강력한 추가인증
기존 보안 매체 사용 후 ARS 추가인증을
통해 100만원 이상의 금액의
대해 강력한 보안을 제공합니다.
이상거래 탐지 가능
100만원 이상 거래를 포함한 이상 거래 시
이를 탐지하여 고객에게 안전한
보안수단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차세대 인증수단
빠르고 편리하며 보안성이 뛰어난
인증으로 계정을 완벽히 보호합니다.
업무 집중 및 효율성의 극대화를 위한
증명서 진위여부 자동확인 서비스

증명서 진위여부 자동확인 서비스란?

은행이나 관공서 등 기관에 제출된 증명서의 진위여부를 자동으로 확인하여 업무효율성 및 집중도를 극대화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서비스 특/장점

업무효율성 증대
담당자가 원할 때 언제든지
문서의 진위여부 확인이 가능합니다.
업무집중도 향상
현재 수행하고 있는 업무에 집중이
가능하여 일처리 속도가 대폭 개선됩니다.
인건비 절약
단순업무에 업무시간을 투입하지
않아도 됩니다.
비정상 거래 탐지시 자동으로 이용자에게 전화를 걸어 거래 여부를 확인하는
부정거래 확인서비스

부정거래 확인 서비스란?

평소와 다른 패턴이거나 부정거래로 의심되는 거래 발생 시, 자동으로 고객에게 전화가 걸려가면 고객이 직접 본인 전화기에 인증을 해야만 정상거래로 처리됩니다.

서비스 특/장점

부정거래 방지
잘못된 거래를 사전 파악하여
부정거래를 완전 차단합니다.
인건비 낭비 방지
사람이 확인하는 수동방식이 아닌
전 자동화 시스템으로 인건비 최소화 가능합니다.
편리한 인증
별도의 복잡한 입력절차 없이
간단하게 사용자 인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