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Service Introduction

SERVICE INFO

Personal authentication service

What is a personal authentication service?

The easiest and safest authentication service to safely secure information and assets without worrying about the loss of ID / PW

You do not need to install any programs. (Only your own mobile phone is required)
You do not need to remember your ID / PW. (You are only required to remember your own phone number)
Even if your personal information is leaked by phishing, pharming, etc, you can still use our services at ease. (Reports can be sent by phone if an authentication gets requested using the lost information)

해커로부터 개인정보나 인터넷자산을 완벽하게 보호할 수 있는
로그인 계정보호서비스

로그인 계정보호 서비스란?

개인정보나 계정 정보(ID/PW)가 유출되어도, 본인 소유의 핸드폰으로 인증을 받아야만 서비스 접근이 가능하도록 하여, 해커의 접속을 원천 차단하는 보안서비스입니다.

서비스 특/장점

개인정보보호
개인정보나 인터넷 자산 등
중요한 정보의 불법 유출을 방지합니다.
해커침입차단
강력한 2채널 본인인증을 제공하여
해커의 접속을 원천 차단합니다.
차세대 인증수단
빠르고 편리하며 보안성이 뛰어난
인증으로 계정을 완벽히 보호합니다.
중요 정보 및 민감 정보를 해커로 부터 완벽한 보안을 해주는
클라우드 계정보호 서비스

클라우드 계정보호 서비스란?

중요하고 민감한 정보가 다수 포함되어 있는 클라우드의 완벽한 계정보호를 위해 로그인 시 ARS전화인증으로 불법인가자의 출입을 원천 차단하는 서비스입니다.

서비스 특/장점

중요정보 보호
클라우드 내 중요 정보를 완벽히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2차 보안사고 방지
클라우드 내 금융정보등을 이용한
2차 금융사고를 사전에 방지할 수 있습니다.
빠르고 정확한 인증
별도의 인증기기의 준비가 필요없이
빠르고 정확한 인증이 가능합니다.

본인인증 절차 감소로 편하게 검색 가능한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 서비스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 서비스란?

아이디 혹은 비밀번호를 찾을 때 불필요한 본인인증으로 인한 복잡한 절차를 ARS 인증으로 간편하게 대체하고, 비교적 높은 비용의 본인인증 비용을 절감 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서비스 특/장점

신속한 ID/PW 확인
별도의 정보 입력 없이 등록되어 있는
번호로 신속하게 ID/PW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인증비용 절감
비용이 비싼 SMS 본인 인증 대체로
인증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부주의로 보안매체(공인인증서, 보안카드, OTP 등)가 유출되어도,
잠들어 있는 순간에도 완벽하게 계좌를 지켜주는
ARS24시 계좌지킴이 서비스

ARS 24시 계좌지킴이란?

인터넷 및 스마트폰 뱅킹을 통한 이체 시 사용자가 이체금액에 상관없이 사전에 등록되어 있는 전화번호로 이체 여부를 직접 결정하는 완벽한 보안 서비스입니다.

서비스 특/장점

별도의 추가설치 없음
모든 환경에서도 추가 프로그램없이
이체 요청이 가능합니다.
비밀번호 지정 가능
고객이 지정한 비밀번호를
등록 하여 지식 기반 인증이 가능합니다.
이체결과조회 가능
이체결과 조회 화면에서
이체결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대상고객
  • 인터넷 뱅킹 가입고객 : 본 서비스 가입은 고객 선택 사항
* 휴대전화를 포함한 최대 3개 승인전화번호 등록 가능 (해외전화번호 또는 인터넷전화 등록불가)
서비스 이용료
  • 별도 이용수수료는 없으나, ARS통신 비용은 고객부담 : 10초 당 22원
* 통신사 요금제에 따른 이용요금과는 별도로 추가 요금이 부과되니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신청방법
  • 인터넷신청 개인 인터넷 뱅킹 고객 중 공인인증서 로그인 후 서비스 신청
  • 영업점신청 본인이 실명확인증표 지참 후 방문 신청
* 서비스의 해지 및 제신고 거래는 영업점에서만 가능 (전화승인비밀번호 변경 및 3회 오류해제 포함)
유의사항
  • 전화승인 ARS 미수신(통화 중, 통신장애 등)하거나 (승인여부) 무응답 시 해당 이체거래는 성립되지 않습니다.
  • 본 서비스는 즉시이체 및 예약이체에 모두 적용되며, 자동이체등록 및 에스크로 이체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본 서비스와 관련된 해지 및 모든 제신고 거래는 반드시 영업점에서 본인확인 후 가능합니다.(전화승인비밀번호 변경 및 3회 오류해제 포함)
  • 등록된 승인전화번호 등의 변경 시 변경에 관한 사항을 즉시 은행에 신고하여야 하며, 신고 지연으로 인한 통지내역 미확인 등이 발생할 경우에는 은행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등록된 승인전화번호는 인터넷 뱅킹 전화승인서비스 용도로만 이용됩니다.

레퍼런스

  • KB 국민은행
  • IBK 기업은행
  • Citybank
  • 우리은행
  • KEB 하나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