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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불편 상담 1위는 개인정보 침해'

관리자 2018-01-18 조회수 646
작년 118상담센터 민원 중 31%...랜섬웨어 상담 급증 인터넷 이용 시 불편 사항을 다루는 118상담센터에 지난해 접수된 민원 중 개인정보 침해가 30.9%로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 18일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에 따르면 118상담센터의 접수 민원은 총 33만6천 307건이었고, 이 가운데 30.9%(10만 3천 873건)가 개인정보 침해와 관련된 문의였다. 이어 해킹/바이러스 22.0%(7만 4천 37건), 스팸 15.77%(5만 3천 39건) 순으로 많았다. 출처 :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001&oid=001&aid=0009822620